©인피니스
기독교 음악 전문 레이블 인피니스가 스테디셀러 찬송가 연주 시리즈 `Piano on the Hill`의 아홉 번째 정규 앨범 `Hymns Vol.9`을 5월 7일 낮 12시에 발매했다.
이번 앨범은 "찬송가를 원곡 그대로, 어쿠스틱 피아노로 연주"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. 인피니스는 보도자료를 통해 "찬송가의 깊이를 느낄 수 있으며, 기도와 묵상의 시간에 활용할 수 있는 곡들이 수록되어 있다"고 밝혔다.
연주는 클래식 정통 교육을 받은 베테랑 피아니스트이자 음악 레이블 경영자인 Grace Jung이 맡았다. 그는 `아 내 맘속에`, `내 영혼에 햇빛 비치니`, `내 맘의 주여 소망되소서` 등 엄선된 찬송가 25곡을 섬세하고 깊이 있게 해석해 연주했다.
`Piano on the Hill` 시리즈는 지금까지 `Hymns` 1~8집은 물론, `Christmas Hymns`, `Easter`와 같은 주제 앨범, 싱글 `Auld Lang Syne`, `The Hymns Collection` 등을 발매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어온 기독교 음악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시리즈다.
이번 `Hymns Vol.9`는 CCM, 워십, 찬송가, 인스트루멘탈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, 은혜로운 찬송가의 선율을 어쿠스틱 피아노로 정제된 감성으로 전달하고 있다.
앨범과 관련한 음원 파일, 커버 이미지, 소개 자료 등은 인피니스 공식 채널을 통해 제공되고 있다.



















